번호 | 제목 | 출판사 |
---|---|---|
595 |
(日本版)インダストリー4.0の教科書 : IoT時代のモノづくり戦略 ((일본판) 인더스트리 4.0의 교과서 : IoT 시대의 모노즈쿠리 전략) |
日経BPマーケティング |
594 |
〈インターネット〉の次に来るもの―未来を決める12の法則 ("인터넷" 다음에 오는 것 : 미래를 결정하는 12의 법칙) |
NHK出版 |
593 |
「エンジンのないクルマ」が変える世界 ("엔진 없는 자동차"가 바꾸는 세계) |
日本経済新聞出版社 |
592 |
「こだわり、超える」アジアのグローバル企業 ("고집, 뛰어넘다" 아시아의 글로벌 기업) |
生産性出版 |
591 |
「つくる」から「売れる」へ ( "만들다"에서 "팔리다"로) |
TAC |
590 |
「はやぶさ」からの贈り物 ("하야부사"의 선물) |
朝日新聞出版 |
589 |
「はやぶさ」式思考法 : 日本を復活させる24の提言 ("하야부사"식 사고법 : 일본을 부활시키는 24의 제언) |
飛鳥新社 |
588 |
「マザー工場」戦略 ("마더 공장" 전략) |
日本能率協会マネジメントセンター |
587 |
「みんなの知識」をビジネスにする ("모두의 지식"을 비즈니스로 하다) |
翔泳社 |
586 |
「ものづくり」でリハビリ実践ガイド ("모노즈쿠리"로 재활 실현 가이드) |
学研マーケティン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