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숙면」도와주는 상품 시장 개척 -- 파나소닉과 니시카와산교 합작 쇼룸
-
- 카테고리비즈니스/ 기타
- 기사일자 2017.2.19
- 신문사 일본경제신문
- 게재면 7면
- 작성자hjtic
- 날짜2017-02-23 10:54:08
- 조회수617
「숙면」도와주는 상품 시장 개척
파나소닉과 니시카와산교 합작 쇼룸 개설
-- 숙면 환경을 제안 --
파나소닉(Panasonic)과 침구류 업체인 니시카와산교(西川産業)는 공동으로「숙면」을 키워드로 한 수면관련 수요를 개척한다. 18일, 숙면을 위한 상품을 모아 놓은 쇼룸, 니시카와산교의 직영점인「나혼바시 니시카와」(도쿄)를 열었다. 양사의 제품을 조합하여, 빛이나 온도, 향기 등의 수면에 적합한 환경을 제안한다.
파나소닉의 조명기기 및 에어컨, 공기청정기, 스피커 등을 갖추었다. 방을 꾸미는 것은 니시카와산교가 검수한 침구 외에, 수면에 적합한 아로마나 음악도 제공. 가전은 파나소닉의 앱을 사용하여, 자기 전에는 조명을 어둡게 하고 아침에는 하얀 빛으로의 조정 등이 가능하다. 이 쇼룸에서는, 파나소닉 그룹의 파나소닉 리폼이 리폼(개조) 서비스도 소개한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