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의 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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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차

 

3D의 시대

 

서장

  1. 3D란 무엇인가

  2. 2D와 3D

  3. 3D 신시대의 개막

 

제1장  3D의 시대, 도래

  1. 3D의 시대, 지금으로부터의 4분야

     3D영상 / 3DCG / AR / 3D 인터넷

  2. 3D 원년 이전

  3. 3D 원년 이후

 

제2장  3D의 시대, 그 배경

  1. 구글이 가져온 것

  2. 전제가 된 조건

  3. 네트 지역의 확대

  4. 사용자 능력 향상

  5. 즐기기

  6. 만들기

  7. 정보발신, 공유하기

  8. 그 외 3D기기

 

제3장  3D 영상

  1. 3D 영상이란

  2. 유효한 활용방법

  3. 니즈와 비즈니스

 

제4장  3DCG

  1. 3DCG 란

  2. 3DCG의 유효활용

  3. 3DCG에 적합한 것, 부적합한 것

  4. 3DCG의 신조류

 

제5장  AR

  1. AR이란

  2. 유효한 활용방법

  3. 니즈와 비즈니스

 

제6장  3D 인터넷

  1. 3D 인터넷이란

  2. 인터넷의 3D화는 필요한가

  3. 유효한 활용방법

  4. 니즈와 비즈니스

 

제7장  예측되는 과제

  1. 3D영상 멀미

  2. 접근성

  3. 보안

 

제8장  크로스 3D

  1. 잠자고 있는 3D데이터 자산

  2. 3D데이터의 유효활용

  3. 크로스 3D란

 

제9장  레어 3D

  1. 레어 3D란

  2. 기억과 3D

  3. 사실은 소설보다 3D

 

제10장  이제부터의 3D

  1. 앞으로의 예측, 사회에 대한 영향

  2. 3D 콘텐츠 부족 대응

  3. 열쇠를 쥐고 있는 모바일 카메라

  4. 3D와 인프라

  5. 3D 네이티브의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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