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년 중국 비즈니스의 미래지도 / チョウイーリン / 230719
2030年中国ビジネスの未来地図: 9億人新市場が誕生する日- 목차
-
【목차】
제1장 중국의 새로운 발전 전략 - 진정한 '글로벌 시장'으로
제2장 새롭게 탄생하는 9억 명 규모의 시장 '하침시장'
제3장 '디지털 세대', '하침층', '애국소비주의자'로 세분화하는 소비
제4장 중국 신흥 브랜드의 성장
제5장 중국시장의 매력과 공략
요약
9억명 규모의 새로운 시장이 탄생하는 날
2030년 중국 비즈니스의 미래지도
Weilin Zhao_23.07.19
'글로벌 공장'에서 '글로벌 시장'으로 변화한 중국에 대해 이토추 총연 산업조사센터 주임 연구원이 분석한 서적입니다.
예상 외의 일들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예측 불가능한 시대라고 불리는 지금 이 시대에서 ‘변하지 않는 확실성’을 찾아내어 중국 비즈니스의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중국에서 실적을 거두고 있는 일본 유수의 기업(유니클로, 니토리, 메이지, 시세이도, 츠타야 서점, 무라타 제작소 등) 사례와, 중국 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외 브랜드(메이블린 뉴욕, ZARA, H&M, GAP, 이니스프리, 삼성 등)의 사례를 분석하여 중국 시장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안내합니다.
--끝--
목차
【목차】
제1장 중국의 새로운 발전 전략 - 진정한 '글로벌 시장'으로
제2장 새롭게 탄생하는 9억 명 규모의 시장 '하침시장'
제3장 '디지털 세대', '하침층', '애국소비주의자'로 세분화하는 소비
제4장 중국 신흥 브랜드의 성장
제5장 중국시장의 매력과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