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375 | 2024/04/03 | http://hjtic.snu.ac.kr |
CES 2024와 자동차 | Nikkei Electronics_202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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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 AI와 차량 공간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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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니어의 재시동 | Nikkei Monozukuri_202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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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 노동 인구 감소와 다양한 업계의 인력 부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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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업체가 반도체를 직접 조달 | Nikkei Automotive_202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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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폭스바겐이 규정한 ‘중요 부품’ “자동차 업체가 원하는 것이 복잡해져 티어1에 지시하는 것만으로는 제품화할 수 없는 것이 증가했다. 이 때문에 자동차 업체의 기술자들이 반도체에 대해 학습하고 우리와 직접 논의하게 되었다”(반도체 업체의 부문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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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밀 텍스트 변환을 통해 재인식하게 된 AI | Nikkei X-TECH_2024.3.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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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GPT 등장 이후 1년 반 경과, 공존하기 위한 기본 자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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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센터간 접속을 IOWN으로 변혁 | Nikkei Network_______202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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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T가 도전하는 ‘Data Center Exchange’, 도시 집중의 해소를 지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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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머니티를 키우는 테크놀로지 연구개발 | NTT 기술저널______202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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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T인간정보연구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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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리사이클 | Nikkei Business_2024.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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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스틱과 배터리에서 경쟁 본격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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