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 항공·우주/ 부품 |
2024년은 SDV로 넘어가는 과도기 -- 소프트웨어 인재 확보가 긴급한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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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9 |
Nikkei X-TECH |
online |
150 |
스마트카/ 항공·우주/ 부품 |
차량 탑재 배터리의 2024년 전망 -- 미, 중, 유럽의 분단과 전고체 배터리 실용화 '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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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9 |
Nikkei X-TECH |
online |
150 |
AI/ 로봇·드론/ VR |
특허로는 가늠할 수 없는 오픈AI의 실력 -- 2024년에도 치열해지는 생성 AI 개발 경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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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5 |
Nikkei X-TECH |
online |
90 |
스마트카/ 항공·우주/ 부품 |
반도체 제조의 2024년 전망 -- 일본 국내에서 신공장 가동 러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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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5 |
Nikkei X-TECH |
online |
145 |
스마트카/ 항공·우주/ 부품 |
야마하발동기, 유럽에서 전기자전거용 배터리 구독 서비스 -- 새로운 회사 'ENYRING'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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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5 |
Nikkei X-TECH |
onl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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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물인터넷/ ICT/ 제조·4.0 |
2024년 스마트폰 시장 전망 -- 생성 AI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보급의 장이 열릴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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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4 |
Nikkei X-TECH |
online |
140 |
스마트카/ 항공·우주/ 부품 |
중국 NEV의 2024년도 전망 -- BYD·테슬라에 타업종이 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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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4 |
Nikkei X-TECH |
online |
207 |
스마트카/ 항공·우주/ 부품 |
2024년의 자동차 업계 전망-- 'EV 무덤'이 암시하는 차기 경쟁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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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4 |
Nikkei X-TECH |
onl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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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카/ 항공·우주/ 부품 |
도요타, 배터리의 자원순환 대응 발표 -- 2025년에 3R 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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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4 |
Nikkei X-TECH |
online |
73 |
스마트카/ 항공·우주/ 부품 |
도요타, 닛산 등 차량탑재 SoC에서 신조직 설립 -- 2030년 이후 칩렛으로 실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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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28 |
Nikkei X-TECH |
onl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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