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커버 표지
NTT 기술 저널_2018/08_NTT의 글로벌 R&D 활동
  • 저자 : NTT DoCoMo
  • 발행일 : 20180801
  • 페이지수/크기 : 90page/28cm

요약

NTT 기술저널_2018.8 특집 소개(p6~7)

NTT의 글로벌 R&D 활동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글로벌/ 이노베이션/ 기계학습/ SD-WAN

NTT그룹의 성장의 버팀목이 되고 있는 글로벌 비즈니스는 M&A 등을 통해 더욱 크게 확대되어 그 성장을 지탱하는 R&D 활동도 다양한 형태로 확산되어 지금에 이르렀다. 이번 특집에서는 북미,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실행되고 있는 NTT 그룹의 현재 글로벌 R&D 활동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다.

■ 확대된 글로벌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R&D의 현재 활동
해외사업의 핵심이 되고 있는 NTT커뮤니케이션즈 그룹, NTT 디지털 그룹, Dimension Data 그룹 및 NTT i3의 R&D를 통한 이노베이션 추진을 위한 활동에 대해 설명한다.

■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해외용 서비스 개발의 활동
NTT커뮤니케이션즈의 해외용 서비스 개발의 사례로서 AI(인공지능) Concierge(컨시어지)의 활동을 소개한다.

■ Dimension Data가 고객의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을 실현
AI(인공지능), 기계학습, IoT, 블록체인의 혁신적인 기술을 이용하기 위한 기반이 되는 인프라에 관한 Dimension 활동을 소개한다.

■ 전략적 이노베이션을 지탱하는 SuSI 개요 및 활동
everis의 이노베이션 전략을 리드하는 SuSI(Supported Smart Innovation)이라는 조직의 개요 및 활동에 대해 소개한다.

■ NTT DATA Italy의 R&D 활동
NTT DATA Italy의 오픈 이노베이션 모델 및 사원이면 누구나 등록할 수 있는 IdeaHUB로 불리는 아이디어 관리 시스템의 활동에 대해 소개한다.

■ IoT / AI시대에서의 NTT i3의 CLOUDWAN의 활동
NTT Innovation Institute, Inc.가 기술∙제품 개발로서 현재 활동하고 있는 SD-WAN 솔루션인 ‘CLOUDWAN’을 소개한다.

 -- 끝 --

목차